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추석 인사카드_수채캘리그라피

한글 캘리그라피

by 발빠른 정부지원제도 2021. 9. 15. 17:53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~ 해피힐링입니다. ^^

추석이 벌써 다음주로 다가왔네요~~
COVID-19로 모이기도 가족 여럿이 모이기도 쉽지 않지만 이번 추석에 부모님들에게 마음을 수채캘리그라피로 전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?
전 시부모님과 친정 부모님에게 용돈과 함께 캘리그라피 카드를 같이 드리려고 인사카드를 썼답니다.
우선 일러스트를 무엇으로 할 따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. 너무 거창한거 보다는 간단하고 추석을 나타낼 수 있는 일러스트를 그리기로 했어요~

반응형

이것은 시부모님 드리려고 그림을 그려봤어요. 가로로 도안을 했는데요. 오른쪽엔 구름이 약간 있는 보름달을 그리고 왼쪽 밑에는 감 바구니를 그렸습니다. 이런 이미지들은 Pinterest앱을 사용했어요~


다 색칠한 후 물감이 마르면 캘리그라피 문구를 써 줍니다.

문구는 "아버님 어머님 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." 이렇게 썼어요, 시부모님에게 사랑한다는 말 낯 간지러워서 못 쓰겠다는 며느리들도 있다고 하는데 ㅎㅎ 전 그냥 적었어요.^^
쓰고 보니 오른쪽 밑이 좀 휑해서 낙엽을 그려 주었습니다.


가을 낙엽 다 칠한 완성작입니다. 글씨를 더 크게 써도 좋을 것 같네요~ 글씨는 화홍 4호붓으로 썼습니다.



이번에는 친정 부모님께 드릴 인사카드입니다.
이번엔 세로로 구성 해 보았어요~


왼쪽 위에는 동그란 달을 상징하는 동그라미 여러개를 그려주었습니다. 얼핏 보면 혹같지만~~^_^;
그리고 오른 쪽 아래에는 밤톨, 밤송이, 낙엽을 그렸어요.

 


인사말은 "아빠 엄마 사랑합니다. 건강하세요"라고 쓰고 글자 맨 마지막에는 하트도 뿅뿅 그려줍니다.
글씨는 쿠레타케 붓펜 22호로 썼습니다.
선물이나 용돈과 함께 드리면 기뻐하실 거예요~ 이번 추석에 캘리그라피 예쁘게 써서 선물해 보세요~^^

Happy 추석~~♥


Have a great day~♥

2021.09.16 - [Calligraphy] - 추석인사카드_돈봉투 장식

추석인사카드_돈봉투 장식

안녕하세요~ 해피힐링입니다.^^ 추석을 맞이하여 시부모님과 친정부모님에게 드릴 돈 봉투에 캘리그라피 문구를 적어보았어요. 캘리그라피 수강하면서 적은 문구들이랍니다. 친정부모님에겐 "

happyhealing365.tistory.com


2021.09.15 - [Calligraphy] - 캘리그라피 책갈피

캘리그라피 책갈피

안녕하세요~해피힐링입니다.^^ 이번에도 검은도화지로 책갈피를 만들어보았습니다. 한번 만들기 시작하면 재밌어서 계속 만들게 되네요~^^ 검은도화지 8절지를 4등분해서 자르고 세로로 3등분

happyhealing365.tistory.com

2021.09.14 - [Calligraphy] - 추석 캘리그라피

추석 캘리그라피

안녕하세요~해피힐링입니다. ^^ 다음주에는 추석명절이 시작됩니다. 한가위를 맞이하여 가족이나 친척들에게 추석에 관련된 좋은 문구를 캘리그라피와 수채화를 그려서 선물하면 기억에 남는

happyhealing365.tistory.com

2021.09.12 - [수채화/식물] - 꽃 일러스트_목화 그리기

꽃 일러스트_목화 그리기

안녕하세요~ 해피힐링입니다. ^^ 이번에는 수채화로 많이 그리는 목화를 그려보았어요. 몽실몽실 하얀 솜 같은 목화가 마치 솜사탕 같아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. 꽃을 그릴 때

happyhealing365.tistory.com

반응형

'한글 캘리그라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수채캘리그라피_응원문구  (0) 2021.09.23
추석인사카드_돈봉투 장식  (2) 2021.09.16
캘리그라피 책갈피  (0) 2021.09.15
추석 캘리그라피  (2) 2021.09.14
검은배경 캘리그라피  (0) 2021.09.12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